Posted in 41거리 매장

과일가게, 트랜스포머, 이태원

English  l  한국어 . 과일가게의 변신  . 날씨가 선선하고 참 좋을 때 . 날씨가 추울 때 .  햇빛이 강하게 들어올 때…

Posted in 30생활기술과 창작 41거리 매장

Stall restaurants, from warm one to hot one.@Itaewon

한국어 ㅣ English . Walking from Hangangjin station to Itaewon station, you can witness diverse variations of stall restaurants which can…

Posted in 41거리 매장

명품 시계 수리점@명동

건물과 담 사이에 60 cm정도의 좁은 공간에 지붕을 씌우고 가게를 만들었다. 가게는 작아도 보도위에 설치되어있는 작은 설치물을 펼치고 펼치면 커다란…

Posted in 41거리 매장

따듯한 포장마차부터 핫~한 포장마차까지

한국어 ㅣ English . 한강진역에서 이태원역까지 걸어가면 포장마차의 진화라고 할 정도의 다양한 포장마차의 변형을 볼 수가 있다. 집에가는 길에 출출해서 우동을 먹다가…

Posted in 41거리 매장

건어물 가게

  나의 눈을 끌었던 파란 깡통집 . 옆으로 돌아보니 역시나 “친절본위  전진하자!  오늘도파이팅  MEONYE(이건 무슨 뜻인지…?)” 가위까지 오려붙이신 이유는 나쁜짓(?)하지…

Posted in 41거리 매장

칼 갈아~

오래된 주택가에서만 볼 수 있는 분들   경사지게 칼을 진열한 판은 고정이 아님,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음. 수레 하부는…

Posted in 41거리 매장

간이 매장

이게 뭔가 싶었다. 그냥 창고인 줄만 알았지. .   두짝의 문을 열면 선반에 가지런하게 진열된 구두들이 나타난다. 매대도 꺼내 펼치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