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방을 보여줘] 인터뷰 신청받습니다.(중단)

*인터뷰신청 잠정중단합니다. 2019.07.21


안녕하세요. 진짜공간은 내 공간과 우리동네, 도시를 즐기기 위한 방법을 탐구하는 웹진입니다.

진짜공간에서는 꾸준히 “네 방을 보여줘”라는 인터뷰기사를 발행했습니다. 인테리어 잡지에서 보아온 먼지 하나 없이 완벽하게 구성된 공간이미지를 벗어나 생활이 보이는 공간을 취재해왔기에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경험을 통해 현재의 주거문화를 기록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우리는 보통 인물사진 위주로 찍잖아요. 방의 모습과 내 물건들의 위치를 찍는다는 것은 또 다른느낌이 있어요. 예전에 기록해둔 내 방의 모습을 보니 색다른 추억이 되더라고요. 인터뷰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인터뷰를 신청하신 분께는 “네 방을 보여줘, 방춤” 책을 선물로 드립니다. 19,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책 설명은…. http://jinzaspace.com/?p=7639

.

신청방법

  1. 신청자 정보 : 이름, 거주자 인원, 직업 또는 전공, 전화번호, 이메일, 집주소
  2. 부동산 정보 : 주소, 전월세금액

위 내용을 이메일 jinzaspace@gmail.com로 보내주시면 전화드리고 약속을 잡은 후에 찾아갑니다.

서울시내, 자녀가 있는 가정집, 50대 이상 우대. ^^  그렇다고 젊은 싱글 분들 거절하지 않아요.

진짜 공간에 발행 될 때는

인터뷰 내용은 발행 전에 확인과정을 거칩니다.

주소는 00구 00동 까지만 표기됩니다.

실명도 가능하고 가명, 이니셜도 가능합니다.

.

인터뷰 내용

건축가가 직접 찾아갑니다.

1.동네를 선택한 이유

2.주거공간의 선택 기준

3.이 집의 좋은 점과 나쁜 점

4.나에게 맞게 고친 곳이 있는가?

5.앞으로 고치고 싶은 것이 있다면

6.기타 주거에 대한 이야기들…..

.

공간 기록

  1. 실측 후에 도면을 그립니다.
  2. 실내공간 사진을 찍습니다.

.

2014.11

This work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Alike 4.0 International License.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