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귀여운 것들, 보물찾기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마길 12  (연희동 115-7)

재료: 나무

사진찍은 날짜: 2022-03-09

 

우리동네 보물찾기. 산책하면서 발견하게 되는 귀여운 것들.

뭐 이런게 보물이냐 그럴 수 있겠다만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처럼 나에게 보물이 된다. My precious~~~~

이런 장치들을 보면 만드는 과정이 상상된다.  콘크리트 바닥의 곡선을 본따 하나하나 그려서 잘라야만 이 공간에 꼭 맞는 형태가 완성되다는 것을 잘 안다. 그래서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사진을 찍는다.

작업 할 때는 마냥 즐겁지만은 않았을지도, 잘 안 맞아서 몇 번씩 다시 자르면서 씩씩 거리면서 했을지도 모르지만, 

공간을 가꾸는 정성이 느껴지는 것들이 사랑스럽고, 그런 것을 발견할 때마다 이 곳에 사는 것이 좋아진다. 그 사람의 정성이 빛나는 보물인거지.

알고보니 엄청 작업신이라서 한번에 뚝딱 한거 아냐? (자꾸 다른 자아가 나타남. 저리가….)

 

도시든 동네든 걸을 때마다 게임 아이템 찾아내는 것처럼 두리번 거리면서 다니는데 보물이 많은 동네에 가면 느무 행복한거….

(난 오늘 매우 감성적)

 

 

글을 다 쓰고 났는데 혹시 내가 무엇을 이야기 하는지 모르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스쳤다. 설마…?

사진속의 나무 울타리를 이야기 한 것임.

Copyright © 2022. All Rights Reserved.

Share:

Author: JinzaSpac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